지난 1월 유니버설아트센터에 다녀왔는데요. 어린이대공원 입구 옆에 있어서 지나가다 보신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저는 이번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좌석정보와 시야는 어떤지 그리고 주차정보까지 알려드립니다.
유니버설아트센터 좌석
제가 이번에 관람한 공연은 신비아파트 붉은눈의 저주 였는데요. 아이들덕분에 온갖 공연장은 다 다니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 공연의 경우에는 대충 앞자리 중간좌석을 예매하면 크게 무리는 없는데요. 아이들 공연은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바로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서 인사를 해 주기 때문인데요.
대부분의 어린이공연의 경우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인사를 해 주기 때문에 사이드쪽에 앉으면 배우들과 눈인사도하고 손도 맞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사이드를 예매하시는 것이 좋구요. 어떤 공연장이 경우에는 무대가 너무 높아서 앞자리를 예매하실 경우 오히려 시야가 제한되는 곳도 있어서 공연장 좌석정보는 필수적으로 알아보셔야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예매한 좌석은 바로 1층 A구역 5열의 4번, A구역 5열의 5번, A구역 5열의 6번이었는데요. 앞 쪽 좌석이라 무대도 너무 잘 보이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배우들이 객석 사이로 내려와 손도 잡아주고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조금 안쪽에 앉은 아이들도 손을 뻗어서 잡아주더라구요.
객석은 이정도 거리로 보이는데요. 아주 잘 보이죠?
하리랑 강림이가 손을 잡아주어서 너무 행복한 아이들입니다.
아이들 공연장에는 대부분 공연관련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비아파트나 티니핑 등 브랜드 공연들은 하나에 몇만원짜리 장난감들을 팔고 있어서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사실 집에 가져가면 별로 가지고 놀지도 않거든요..그래서 이번에는 절대 안 사주겠다고 집에서 부터 이야기하고 다짐도 받았건만...
네, 결국 제가 졌습니다. 변신합체 피규어를 득템하시고 너무 행복해하네요. 가격비교를 해 보니 인터넷구매와 별로 차이가 나지 않아서 현장구매했는데요. 그래도 한동안은 잘 가지고 놀았답니다.
유니버설아트센터 주차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주차하시면 주차할인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티켓을 소지하시면 공연장근처에서 배부해 주시니 꼭 챙겨받으세요. 2시간에 2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추가10분당 500원입니다. 바로 옆에 어린이 대공원이 있기 때문에 공연관람후 어린이 대공원을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공연후 어린이 대공원에서 산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대공원 후문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에 1800원, 추가 10분당 3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해주세요.
신비아파트 공연 후기
평소 신비아파트를 좋아하고 만화도 잘 보는 아이들인데요. 이번 공연은 살짝 지루했나보더라구요. 저번에 본건 이야기가 많았는데 이번엔 춤추고 노래만 한다구요. 제가 보기에도 사랑이야기도 나오고 좋아하는 친구가 저주에 걸려서 집착하는 이야기가 나오는 주제여서 그런지 살짝 부담스럽더라구요. 역시 그동안 본 것중 베스트는 장수탕선녀님과 두들팝 폴리팝이었어요.
장수탕선녀님의 경우에는 엄마도 아빠도 아이들도 모두 집중해서 봤던 공연이었는데요. 노래도 너무 좋아서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가끔씩 틀어서 다 같이 부르기도 하구요. 중간중간 눈물이 찔끔나는 스토리도 있었고, 배우분들 연기도 너무 좋으셔서 또 보고 싶은 공연중 하나에요.
두들팝과 폴리팝의 경우에는 그림을 그리면서 하는 공연인데요.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것에 참여할 수도 있고 한시도 쉴틈없이 퍼포먼스가 이어져서 계속 흥미진진하게 봤던 공연이구요. 어린 아이들도 큰 아이들도 모두 만족해서 보실 수 있는 공연일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아, 두들팝은 꼭 앞자리를 예매하세요. 그래야 그림그리기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