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최신 국민투표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현재까지 9회에서 방송된 7주차의 투표순위가 발표된 상태인데요.
투표순위에 변동은 없는지, 부동의 1위는 지켜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의 리뷰
지난 8회에서는 준결승에 진출할 참가자를 뽑기위해 그야말로 피튀기는 혈전을 벌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2차전을 통해 9명을 선발하는가 하면, 거기에 패자부활전을 통해 추가로3명을 더 뽑고, 마지막으로 연예인판정단의 회의를 통해 2명을 더 뽑는 등 피말리는 선발과정으로 모두를 힘들게 했었습니다.
이를 통해 당초 9명이 선발될 것이라 예상되었던 준결승에는 총 14명의 참가자가 올라가게 되었구요.
음원, 영상조회수 등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국민투표에서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전유진이 2라운드에서 탈락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는데요.
이대로 준결승에 올라가지 못하는 건가 하던 순간, 패자부활전이 공지되었고, 이를 통해 준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번주 국민투표 순위
9회 방송에서 발표된 국민투표순위는 지난주와 비교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쭉 1위를 지켜왔던 전유진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순위가 변동되었는데요.
특히 그 동안 중하위에 머무르던 류원정, 별사랑, 강혜연이 2,3,4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8회 방송에서 패자부활전과 심사위원 회의를 통해 가까스로 준결승에 진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던 건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이로써 오는 10회에서는 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정말 궁금한데요.
현역가왕 10회 : 결승행 위해 현역들이 '신곡'으로 붙는다! TOP10을 가리기 위한 끝장전! - MBN
참가자들의 순위변동표를 보시면서 내가 응원하는 가수는 몇 위에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오늘 투표 안 하셨다면 투표에도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