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이 8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8회에서는 준결승 진출자가 결정될 예정인데요. 과연 몇 명이 떨어지고 몇명이 준결승에 진출할까요?
8회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알아보겠습니다.
7회까지 리뷰
지난 7회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3라운드가 열렸는데요. 3라운드에서는 18명의 참가자 중에서 총 9명이 떨어질 예정이라고 밝혔죠. 따라서 총 9명의 참가자가 다음라운드인 준결승에 진출할 자격을 얻게되는 것인데요.
3라운드 중간순위는 위와 같으며 하위권인 9명이 방출후보로 지목되었습니다. 하지만 3라운드 2차전인 뒤집기 한판에서 총 630점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발표하면서 다시 뜨거운 불이 붙었는데요. 김다현의 경우 최하위였지만, 혼신을 다한 무대에서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얻으며 심사위원점수 270점 중에서 26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기도 했죠.
지난 7회를 아직 못 보신 분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8회 미리보기
오는 8회에서는 나머지 13명의 뒤집기 한판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하위권의 참가자들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구요. 상위권의 참가자들도 얼마든지 순위가 뒤집힐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굳히기 무대에서 어떤 기량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국민투표 매일 하고 계시죠?
3라운드 무대에서도 최종 결정권은 국민방청단의 점수인 것 처럼, 국민투표가 마지막 최종7인을 뽑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텐데요. 매일매일 투표를 할 수 있으니, 아직 투표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투표해주세요!